본문 바로가기
섭생 Comida y Bebida/요리 Comida

[맛집수행] 부산 해운대 안동화로1970

by 남쪽숲 2021. 1. 24.
반응형


후배 아버지를 뵈러 갔다.
사는 곳 근처에서 바둑학원을 운영하셔서 학원으로 갔다가 함께 저녁을 먹었다.

가게가 2층이다.
이런 구조의 건물과 아파트 단지가 둘러쌍주변환경이면
가게가 2층이어도 괜찮을 것 같다.

방문만 하면 만원 할인이라니..
정말인가? 했는데 계산할 때 보니 정말이었다.

고기를 많이 먹게 하기 위한 밑반찬들..
나머지는 셀프바에서 들고 오면 되는데...
코로나로 인해 제한시간이 9시가 되는 바람에...
셀프바가 많이 비었다.

화로에 숯을 넣었다.
좋은 숯이란 걸 알 수 있었던 것은 이후에 고기를 다 굽고 숯을 빼는데 숯이 아직 살아있었다는 것이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돼지 목살.
100g에 7900원?

고기가 나올 때 소고기콩나물무국이 같이 나왔다.
아마 우리 테이블에서 술을 마신다하니 갖다준 것으로 보인다.
술을 마시는 테이블에는 반찬이 빨리 나가고 구성이 좀 더해지기도 한다.

고기를 먹은 다음 된장을 시켰다.
역시 일반 고깃집에서 볼 수 있는 평이한 맛이다.
조미료가 들어간 감칠맛이 났다.
맛있게 밥 한 공기를 비웠다.

[부산 해운대 안동화로1970]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76번길 40 센텀리슈빌 상가동 2층 8, 9호 (재송동)
http://kko.to/gk5LOQqDj

 

안동화로1970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76번길 40

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