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섭생 Comida y Bebida/요리 Comida

[맛집수행]의령 다시식당 소바

by 남쪽숲 2022. 4. 30.
728x90
반응형

의령에서 유명한 소바집들을 가보고 있다.
이번에 먹은 건 다시식당의 '온소바'다.
3대째 이어온 70년된 가게라는데...

가게는 다른 건물보다 1/5정도 지하였다.
왜 이런 건물이 생긴거지?
아니. 왜 이런 길이 생긴거지?

가게는 전체적으로 아늑한 느낌이다.
테이블 사이 거리가 조금 좁다고 느끼는 건 그냥 내 느낌인가..
모든 테이블에 손님이 있으면 서빙이 어려워질 듯하다.

가격이 만만치 않다.
대자와 소자가 있어서 일단 소자를 시켰다.

뭐...유명한 사람들이 많이 다녀간 모양이다.
최불암님도 왔다가신건가...

쇠젓가락을 저렇게 놓으니 깔끔하다.
휴지통에 휴지가 없어서 옆 테이블 것을 꺼내썼다.

그리고 나온 온소바.
일단 소자라 그런지 양이 적다는 느낌이다.
먹고 나서도 국물이 많아서 국물로 배를 채운다는 느낌이었다.

먹은 후 개인적인 평은 비싼 라면을 먹은 느낌이다.
국물은 깔끔하게 냈는데 후추를 많이 넣어 후추맛이 너무 난다.
그리고 면과 고명이 너무 적다.
차라리 숙주를 지금 주는 양의 5배 정도로 기름에 살짝 볶아서
마지막에 고명으로 얹거나 양배추 채를 더 잘게 해서 얹으면 조금 더 나을 것 같다.


[의령소바 다시식당]
경남 의령군 의령읍 의병로18길 6 의령시장내 북개천 옆 (의령읍 서동리)
주차장 없음. 시장근처, 마트주차장이 근처에 있음
10:30~20:00
(마지막 주문시간이 18:30이라고 적혔던 것 같다.)

http://kko.to/DLwWZ1aiM

다시식당

경남 의령군 의령읍 의병로18길 6

map.kakao.com



반응형

댓글0